반응형

2025/04/26 2

디지털 콘텐츠 소비의 세대별 차이

다양한 세대의 디지털 콘텐츠 사용 방식 분석안녕하세요, 그러지마오에 방문해 주신 마오님, 오늘도 반갑습니다. 이번 콘텐츠는 세대별 디지털 콘텐츠 소비 패턴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최신 데이터를 기반으로 세대 간 차이를 명확히 분석하여 자세히 설명드릴 예정입니다. 즐겁게 읽어 주시길 바랍니다.세대주요 디지털 콘텐츠 소비 패턴Z세대OTT와 유튜브 선호, 숏폼 콘텐츠 사용 활발밀레니얼세대소셜 미디어 주도적 사용, OTT 평균 이용 시간 70분 이상베이비붐세대는 기존 TV 방송을 선호하며, 디지털 플랫폼 적응도가 낮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편, X세대는 다양한 디지털 경험을 시도하면서 스마트폰 사용 시간은 평균적으로 2시간 36분을 기록하였습니다. 밀레니얼세대는 특히 OTT와 소셜 미디어를 적극 활용하며, 하루..

경제만들기 2025.04.26

요즘 인기 있는 제품엔 공통점이 있다? 바로 무해력

환경과 사람, 모두를 생각한 제품들안녕하세요, 그러지마오입니다! 마오님들께서도 요즘 "무해력"이라는 단어를 종종 들어보셨을 텐데요. 오늘은 요즘 소비자들에게 각광받는 무해력 트렌드와 관련 정보들을 준비했습니다. 환경과 나 모두를 위한 제품 중심으로 알찬 정보 전해드릴게요!최근 소비 트렌드 키워드지속 가능성, 개인화, 협업숏폼 콘텐츠 중요성유튜브 쇼츠, 틱톡 등요즘 소비자들은 개인화된 경험과 지속 가능성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환경 문제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무해력을 강조한 제품들이 더욱 주목받고 있는데요. 미래를 위한 선택인 지속 가능한 제품들은 다양한 카테고리, 예를 들어 인테리어, 의류, 스포츠 용품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인기 있는 제품의 공통점은 바로 소비자와 환경 모두를..

경제만들기 2025.04.26
반응형